한솔교육, '창의융합 수학경시대회' 진행…26일까지 2022.08.11
한솔교육, '창의융합 수학경시대회' 진행…26일까지
한솔교육이 초등수학 프로그램을 학습 중인 초등학교   1~4 학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6 일까지   '2022   창의융합 수학경시대회'를 진행한다고   10 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의 문제는 한솔교육 '말공 수학'을 바탕으로 모두   30 문항(객관식   25 문항, 주관식 5문항)으로 출제되며 이해력, 추론력, 문제해결력을 종합적으로 측정하게 된다. 단순 암기 지식이나 계산력보다는 깊이 있는 개념 이해와 실생활 연계형, 교과 융합형 문제해결능력을 평가한다.

시상은 학년별로 한솔교육인재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에게 상장과 문화상품권, 시험결과 분석표가 수여되며 이 외의 응시자 전원에게는 장려상과 시험결과 분석표가 지급된다. 시험결과 분석표를 통해 각자의 실력을 점검해 목적의식을 설정할 수 있으며 취약점을 보완하고 학습 방향을 검토할 수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이번 대회로 학습 현황을 점검해 자신감을 고취시킬 것"이라며 "수학적 사고와 학습 방향을 제시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시 가능하며 결과는 내달   14 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한솔플라톤, 온라인용 문해력 진단 테스트 배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