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즐겁게 놀이하며 배우고 익히는 교육을 추구합니다. 아이들에게 지식보다는 지혜를 심어 주기를 원하고 훈련보다는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이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사람으로 자라기를, 많은 사람과 공감하고 협력하며 그 가치를 실현하는 사람으로 크기를 바랍니다.

한솔교육은 창사 이래 지난 41년간 우리만의 길을 만들고 걸어왔습니다. 과학적 이론을 바탕으로 유아교육을 연구하고 체계적인 실험학습을 거쳐 아이 발달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왔습니다.

유아교육시장의 표준이 된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나라> 시리즈, 자기 생각을 키우는 독서토론 논술교육 <한솔플라톤>, 영유아의 다중지능 개발을 위한 <핀덴>, 창의력 전문 교육센터 <브레인스쿨>까지. 지구인재가 자라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뭉친 임직원들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놀이식 수업과 다양한 커리큘럼을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또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교사를 꾸준히 양성하여 영유아 전문 교육기업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교육은 언제나 건강한 삶과 행복한 사람을 목적으로 합니다. 미래의 주체인 우리 아이들을 가르치고 배우게 하는 이유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시장과 고객은 빠르게 변하고 우리와 우리 아이들을 둘러싼 환경도 계속 바뀌고 있습니다. 잦은 변화 속에서도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적의 교육 환경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한솔교육은 교육의 본질을 잊지 않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