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친환경 소음방지 ‘핀덴플레이매트’ 출시 2015.04.14
한솔교육, 친환경 소음방지 ‘핀덴플레이매트’ 출시

층간소음방지매트로 소음 잡고, 놀이매트로 인테리어 잡고




㈜한솔교육의 영유아 교육생활 브랜드 핀덴에서 친환경놀이매트 ‘핀덴플레이매트’를 출시했다. ‘핀덴플레이매트’는 층간소음 방지효과가 있는 ‘폴더’과 노래가 흘러나오는 놀이용 ‘사운드러그’가 있다.

핀덴플레이매트는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형형색색의 기존 놀이매트와는 달리 자연적인 색감의 무광 매트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실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게 특징이다.   

소음방지매트의 관건은 충격흡수율. 핀덴플레이매트의 ‘폴더’는 충격흡수율이 높은 PE폼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4cm 두께로 층간소음을 방지한다.    핀덴플레이매트는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열융착방식으로 제작해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다. 그래서 아이들이 종일 기고 걷고 뛰어놀아도, 고온에서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다.

부드러운 천연가죽 질감의 고급 PU 소재는 아이가 낙서를 해도 쉽게 지워지고 생활방수 기능도 있어 물을 쏟아도 안심이다. 흙, 돌 등 자연을 닮은 색상은 기존 유광 매트의 인공적이고 차가운 느낌과 달라 집안 분위기를 한층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특히 둥근 디자인의 ‘폴더R’는 가구와 잘 어울리는 곡선 비율로 디자인해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부드럽고 따뜻한 인테리어를 선사한다. ‘폴더’는 크기와 모양에 따라 모서리를 곡선으로 처리한 대형 ‘폴더R’(Rounded)과 사각형의 중형 ‘폴더A’(Angled)로 나뉜다. 이름처럼 간편하게 접을 수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보관하기도 쉽다.
 
‘사운드러그’는 구름, 태양 모양의 깜찍한 면 직물 러그이다. 보송보송한 ‘사운드러그’의 비밀은 구름의 빗방울, 태양의 햇살에 숨어있다. 각기 다른 그림이 그려진 빗방울과 햇살 위로 핀덴카를 굴리면 신나는 노래가 나온다. 핀덴카는 영아통합발달을 돕는 ‘핀덴베베’의 핵심교구로 책이나 교구 위에 올려놓으면 노래가 흘러나오고 자동차 지붕의 불빛이 변한다. 영유아교육 전문기업답게 러그와 교육제품을 결합해 아이의 일상공간이 입체적인 놀이교육환경이 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면 소재의 ‘사운드러그’는 물세탁이 가능해 언제든 청결하고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름의 빗방울은 탈부착이 가능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핀덴플레이매트 폴더는 핀덴몰과 베페몰, GS샵 디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4월 말일까지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북스북스 그림책 10권, 상품평을 남긴 5명을 추첨해 폴더R을 증정한다. 크기에 따라 둥근 ‘폴더R’ 264,000원과 네모난 ‘폴더A’ 220,000원, ‘사운드러그’는 77,000원이다. 있다.
이전글 한솔교육, 말문 터지는 아이를 위한 노래 한글 '호기심놀이’ 출시
다음글 한솔교육, 원스탑 태교 솔루션 ‘핀덴마미투비’ 출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