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첫걸음 지식그림책 ‘호기심아이 더하기’ 출시 2014.12.04

한솔교육, 첫걸음 지식그림책 ‘호기심아이 더하기’ 출시



놀면서 지식 체험… 아이답게 세상 알아가는 지식그림책


영유아교육 전문 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1~4세용 첫걸음 지식그림책 ‘호기심아이 더하기’를 출시했다.

지난 2004년 유아 지식그림책 시장의 문을 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호기심아이’는 누리과정에 맞춰 통합 영역을 강화하며 호기심아이 더하기로 진화했다. 특히 그림자놀이카드, 실제 크기로 펼쳐지는 동물그림책, 스티커, 카드놀이 등이 담긴 탐구더하기팩을 추가해 호기심에 ‘지식’까지 더했다.

호기심아이 더하기는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지식을 탐구하도록 돕던 기존 책의 장점에 누리과정에 맞춰 ‘통합지식’ 부분을 강화한 지식 전집이다. 관찰하기, 비교하기, 모아보기, 통합하기 네 가지 영역마다 마련된 탐구더하기팩을 통해 아이는 책에서 벗어나 스스로 또는 엄마, 아빠와 함께 놀이로 지식을 체험하고 탐구할 수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아이의 눈으로 호기심을 탐구해 세상에 관심이 생기는 아이에게 지식을 놀이처럼 알려주는 호기심아이 더하기는 지식과 지식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통합지식책으로 유아 대상 ‘인지 정보 시장’의 선두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이가 호기심을 갖는 실생활과 밀접한 지식을 참신한 방법으로 알려주던 기존 호기심아이의 강점에 최신 지식과 체험을 더한 호기심아이 더하기는 아이에게 필요한 지식을 적절한 시기에 알려줘 다양한 분야의 전집을 골고루 접하게 하는 디딤돌 역할을 한다.
이전글 한솔교육 <한솔어린이 과학>, '2014 소년조선일보 올해의어린이책' 대상 수상
다음글 한솔교육, 저학년 독서논술 1위 ‘주니어플라톤’ 재탄생
Top